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1박2일 여행

by 비니주니 2023. 5. 10.

통영 1박 2일 여행 코스

통영은 한국의 남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항구도시입니다. 그것은 섬으로 둘러싸여 있고 풍부한 예술적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번잡한 대도시 생활에서 빠른 비행기를 찾고 있다면 통영은 방문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통영을 탐험하고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1박 2일 일기를 작성합니다.
 

1일째

통영에서의 아침 모습 통영으로 가는 세련된 방법은 서울에서 통영역까지 KTX를 타는 것입니다. 여행은 4시간 정도 소요되며, 리프트는 편안하고 쾌적합니다.
 
오전 11:00 - 전통시장 점심 통영에 나타나자마자, 중앙시장이라고도 불리는 전통시장으로 곧장 향합니다. 그 요청은 신선한 해산물과 다른 독창적인 특산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카페들이 있습니다 다육질의 혼란을 즐길 수 있는 음식 부스도 있습니다. 우리는 브레이크(생선)와 김밥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후 12:30 -통영수산과학관 방문 점심식사 후 통영수산과학관 방문. 그 갤러리는 통영의 어업 역사와 원래의 해양 생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수많은 상호작용 쇼가 있고, 여러분은 실제로 몇몇 해양 생물들을 만질 수 있습니다.
오후 2:30 - 케이블오토 타고 미륵산으로 갤러리 끝나고 스트링오토 타고 미륵산으로. 스트링 오토 리프트는 약 15번의 반짝임이 소요되며, 위에서 보는 경치는 감동적입니다. 산 정상에서는 통영의 거성 전체와 주변 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오후 4:00 - 동피랑 마을을 방문하라 동피랑 마을은 산비탈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그 마을은 황폐한 동네였지만, 예술가 집단에 의해 예술 마을로 개조되었습니다. 그 마을은 현재 다양한 쇼피스와 인형들로 유명합니다. 마을을 산책하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어보세요.
오후 6:00 - 오리지널 레스토랑 레갈레에서 레갈레, 오리지널 레스토랑으로 가서 산채비빔밥과 오징어볶음과 같은 오리지널 특선 요리를 먹어보세요.
오후 8:00 - 숙소 체크인 통영에는 전통적인 한국식 게스트 하우스에서 초현대식 호스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보기 위해 게스트하우스에 머무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2일 차

오전 숙소에서 아침 식사 - 숙소에서 전통 한식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전 10:00 - 한려수도 관람 로프웨이 방문 아침식사 후 한려수도 관람 로프웨이로 향합니다. 로프웨이는 여러분을 바다와 산을 둘러싼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정상으로 데려갑니다.
오후 12:00 - 오리지널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 로프웨이가 끝나면 오리지널 레스토랑으로 가서 아귀찜과 삼합(생선, 밥,야채의 조합)과 비슷한 오리지널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보세요.
오후 2:00 - 이순신 공원과 박물관 방문

 

통영 여행코스를 일정별로 작성 해보았습니다. 통영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참고하시고 즐겁고 잊지 못할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댓글